[BOY] The Best of Yagongso, APRIL/MAY [4, 5월의 칼럼]
4, 5월에 발행된 야공소의 좋은 글들을 소개드립니다. (가나다순)
1. 스윙 멈춰! 진화한 아기 독수리 정은원 by 김진우
한화 이글스의 새로운 톱타자 정은원의 변화에 대해 서술한 글이다. 이제는 출루율의 대명사 중 한 명으로 발돋움한 정은원! 단 한 시즌 만에 환골탈태 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일까? 이 칼럼을 통해 알아보자.
2. 심판도 할 말 있다 by 오연우
4월 13일 한화와 삼성의 경기에서는 정말 보기 드문 장면이 펼쳐졌다. 이상한 플레이와 심판의 실수가 겹친 전대미문의 상황. 그 상황을 심판의 시점에서 풀어 재미있게 설명하는 글이다. 평소 야구 규칙에 관심이 있었다면 더 재밌게 읽을 수 있다. 올해 야구 수능 연계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글이 아닐까?
3. 앞으로 당신이 기억해야 할 투수, 브래드 켈러 by 이한규
당신은 브래드 켈러라는 투수를 아는가? 지금까지 국내에 브래드 켈러를 이렇게 자세히 풀어 쓴 칼럼은 없었다. 선수 한 명을 집중 조명하는 칼럼을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비록 이번 시즌 부진에 빠져 있는 켈러지만 상관없다. 이 글을 통해 켈러의 거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4.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돌려줘 – 어린이날 어린이들을 울린 팀 by 양철종
어린이날, 야구장은 언제나 축제 분위기다. 특히 어린 팬들은 부푼 마음으로 경기를 관람한다. 하지만 승부에서 지는 팀은 언제나 존재하기 마련이다. 어린이날의 뼈아픈 패배의 기억을 갖고 눈시울을 붉히며 돌아간 아이들도 분명히 있을 것이다. 어린이날 강렬한 패배의 기록, 그 역사를 짚어봤다.
5. 이번 시즌, 몇 게임쯤 보면 대략 ‘각’이 나올까? by 김지호
2021시즌도 어느덧 30% 정도 진행됐다. 현재 순위는 어디까지 갈지 궁금한가? 그렇다면 이 칼럼이 제격이다. 이 글은 특정 경기 수에서의 성적과 최종 성적 간의 관계를 살펴본다. 현재 당신의 팀은 어느 위치에 있는지 살펴본다면 이번 시즌 전망도 내놓을 수 있지 않을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