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유감(有感)]1983년부터 수준 떨어지고 있는 KBO

[야구공작소 오연우] 이런 농담을 들어 본 적이 있는가? “해병대는 2기부터 전부 군기 빠졌다.” 흔히 ‘너희들은 우리 때에 비하면 군기 빠졌다’고 한다. 이 말이 맞다면 (이 말을 해 줄 사람이 없는 유일한 기수인)1기를 제외한 모든 기수가 군기 빠진 기수가 된다. 물론 진짜로 그럴 리는 없지만, 이런 표현에 있어 KBO도 예외는 아니다.   “요즘 프로야구는 수준이 떨어진다.” … [야구유감(有感)]1983년부터 수준 떨어지고 있는 KBO 계속 읽기